커플과 가족을 위한 서울 최고의 단풍 명소 찾기!!
공기가 상쾌해지고 낮이 짧아지면서 서울은 생생한 빨강, 주황, 노랑이 어우러진 숨막히는 캔버스로 변하고 있네요^^
단풍 시즌은 마법같아요. 그림같은 풍경에 기분이 너무 좋아지는 것 같아요!
손을 잡고 산책을 하든, 단풍잎을 배경으로 가족의 순간을 포착하든, 서울에는 계절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장소가 많아요.
아름다운 단풍을 감상할 수 있는 Best 3!!
Best 3. 남산공원: 도심 속 로맨틱한 공원
남산공원은 낭만적인 가을 나들이나 신나는 가족 당일여행을 원하는 우리가 꼭 가봐야 할 곳이죠.
서울 중심부에 위치한 이 공원은 대중교통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을 타고 명동역(4호선)에서 하차한 후 공원 입구까지 도보로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단풍이 만발한 나무들로 둘러싸인 산책로를 따라 하이킹은 어떨까요? 선선한 가을 날씨에 단풍을 보며 걷다보면 금방 정상에 도착 할거에요!
남산공원 입장료는 무료!
일단 안으로 들어가면 특히 N서울타워에서 수많은 사진 촬영 장소가 있어요. 타워는 생기 넘치는 나뭇잎으로 아름답게 둘러싸여 있어 낭만적인 셀카나 가족 단체 사진을 찍기에 완벽한 배경이 되죠.
커플이 함께 할수 있는 이벤트로 "사랑의 자물쇠" 를 걸어보는건 어떨까요?? 자물쇠를 잠근 후 열쇠는 버리는거에요! 영원히 사랑이 깨지지 않는다는 의미죠! 단풍이 만연한 도시와 주변 산의 탁 트인 전망을 사랑하는 가족들과 감상 해보세요!
Best 2. 서울숲: 가족 친화적 휴양지
휴식과 오락을 모두 갖춘 가족 친화적인 장소를 찾고 있다면 서울숲이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성동구에 위치한 이 넓은 공원은 지하철 분당선 서울숲역에서 하차하면 쉽게 갈 수 있습니다. 역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이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성인의 경우 2,000원의 소액 입장료가 있지만 12세 미만의 어린이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가족들은 멋진 단풍과 함께 사슴 울타리, 나비 온실 등 다양한 명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공원에는 그림처럼 아름다운 산책로와 고요한 호수가 곳곳에 있어 가족 사진을 찍기에 적합합니다. 화려한 단풍을 배경으로 추억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상징적인 '서울숲' 간판에서 기념 사진도 남겨보세요. 간단한 음식을 준비해서 생기 넘치는 가을빛 아래서 점심을 즐겨보세요!
Best 1 . 창덕궁: 역사와 함께 하는 단풍구경
제가 뽑은 대망의 1위 !!
역사와 문화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창덕궁은 아름다운 단풍과 풍부한 유산이 독특하게 조화를 이룬 곳입니다. 이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 지역은 안국역(3호선)을 통해 갈 수 있으며, 조금만 걸어가면 궁전 입구까지 바로 연결됩니다.
입장료는 성인 3,000원이며, 여기에는 가을철 꼭 봐야 할 비밀의 정원 입장이 포함됩니다.
궁전 경내를 거닐다 보면 불타는 듯한 단풍으로 둘러싸인 고대 건축물의 매력에 빠지게 될 거에요. 특히 시크릿가든은 사진찍기 좋은 곳이에요. 고요한 연못과 아름답게 관리된 정원은 커플에게 완벽한 낭만적인 분의기가 될거에요! 가족들은 또한 조선 왕조의 역사를 배울 수 있는 가이드 투어를 통해 궁전의 교육적인 측면에서도 너무 좋죠. 늦은 오후에는 황금빛 시간 조명이 가을 단풍에 따뜻한 빛이 있어서 사진 찍어도 너무 잘나와요!
창덕궁은 입장하는 순간부터 이 세상과는 다른 세상에 있는 느낌이 들어요! 타임 머신 타고 과거 조선시대로 넘어온 느낌이랄까요~??
단풍 배경에서 한복까지 예쁘게 입고 사진 찍으면 너무 예쁠것 같네요🥰
서울의 가을 단풍은 정말 장관이에요. 이번 년도는 멀지 않은 곳에서 이 자연의 아름다움을 경험해 보는 건 어떨까요??
남산공원의 낭만적인 산책로, 서울숲의 가족 친화적인 활동, 창덕궁의 역사적 우아함을 선택하든 각 목적지는 독특한 사진 촬영 기회와 잊지 못할 순간을 느낄 수 있을거에요!
이번 가을 여러분은 어디로 여행 가실 계획이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