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가 도레미첬어요!!!
멜버른 : Naked For Saturday에서의 식사
활기 넘치는 피츠로이(Fitzroy) 지역에 자리잡은 Naked For satan은 스페인 전통의 손길과 현대적인 감각을 아름답게 결합한 메뉴들로 가득한 레스토랑이에요!
맛있는 음식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분위기와 다양한 칵테일로도 명성을 얻었지요!
Naked For Satan 가 있는 Fitzroy 지역은 멜버른의 예술 중심지!
이 지역은 거리 예술, 갤러리, 창의적인 공간으로 가득 차 있어요. 지역의 재능과 문화적 논평을 반영해 많은 건물을 장식한 벽화나 조형물 같은 것들이 많아서 구경하기 좋아요!
레스토랑 분위기
Naked For satan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활기차고 따뜻한 분위기가 맞이해요:)
인테리어는 노출된 벽돌 벽, 소박한 목재 기둥, 레스토랑의 장난기 넘치는 정신을 반영하는 기발한 장식으로 이루어진 세련된 산업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어요!
분의기 있는 조명과 생동감 넘치는 예술 작품과 함께 식사를 하니 낮에 방문 했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분의기 좋더라구요.
친구와 함께 밤을 보내거나 가벼운 데이트를 즐기기에 너무 좋은거 같아요!
레스토랑이 정말 크고 여러가지 다양한 분의기의 공간이 많았어요. 저녁 분의기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루프탑 올라가는길에 있는 안내판마저 예술작품 같네요:)
루프트탑으로 올라가는 엘레베이터! 너무 힙하죠!
Naked For satan의 눈에 띄는 특징 중 하나는 옥상 바에요. 멜버른 스카이라인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루프트탑은 일몰 칵테일을 즐기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꼭대기에 있는 분위기도 마찬가지로 활기가 넘치고 종종 웃음 소리와 안경 부딪치는 소리가 윙윙거리며 현지인과 방문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모임 장소가 됩니다.
메뉴
메뉴는 바스크 요리에서 영감을 받아 함께 먹기에 딱 좋은 다양한 종류의 핀초(작은 스낵)를 제공합니다. 요리의 창의성은 칭찬할 만하고 각 접시는 전통적인 맛과 현대적인 풍미가 조화를 이루고 있었어요.
Naked For satan은 인상적인 현지 와인, 수제 맥주, 독창적인 칵테일을 선보이는 음료들을 제공해요.
직원한테 물어본 인기있는 칵테일 메뉴는 '히비스커스 모히토'와 '스파이시 마가리타' 라고 해요.
HOUSE MADE FOCACCIA
여기 포카치아 진짜 맛있어요! 꼭 드셔보세요^^
PRAWN BISQUE LINGUINE
새우가 너무 탱글하고 화이트와인이랑 잘어울렸어요!
PRESERVED LEMON PESTO ORECCHIETTE
바질 소스로 페타 치즈 들어간 파스탄데 바질 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맛있는 요리부터 활기찬 분위기까지, 멜버른의 다양한 음식 문화를 담아내는 레스토랑 이었어요. 캐주얼한 밤 외출을 원하시든, 특별한 행사를 원하시든, 이곳은 너무 잘어울릴거에요.
다음엔 디저트까지 먹고 와야겠어요!
친구들과 함께 옥상 바로 가서 맛있는 핀초소스와 칵테일을 즐기며 밤을 보내보세요!
멜버른 여행 중 한끼로 선택해도 후회하지 않을거에요
예약링크!